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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큐닉스] 브랜드만의
원천적인 기술 기반으로 제품을 기획합니다.

1. A/S 규정과 처리방침

   1) 목적 본 서비스의 규정은 ㈜큐닉스그룹에서 판매한 제품의 사용 중 발생한 고장 및 문제를 공평하게 처리하기 위함입니다.
   2) 소비자 중심의 서비스 시스템을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기업 큐닉스그룹이 되겠습니다.


2. 제품의 보증기간에 대한 규정

   1) 제품의 보증기간은 각 제품에 대한 보증기간이며,
       제조자 및 판매자가 제시한 보증서에 의하여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상의 하자에 대하여 무상 수리를 보증하는 기간을 말합니다.
   2) 제품의 보증기간은 제품을 구입시 받은 영수증을 기준으로 하며, 영수증이 없을 시에는 제품에 표기된 제조일(제품 일련 번호 포함)을 기준으로 합니다.
   3) 제품의 보증 기간은 다음과 같은 기준으로 정합니다.
      ㄱ.무결점 : 제품 구입일로 부터 1개월이내 Dot 2ea 이상 발생시 Panel 교환
      ㄴ.결점(화소) : 제품 구입일로 부터 1개월 이내 Dot 5ea 이상 발생시 Panel 교환
      ㄷ.기타(패널상의 미세멍,화면얼룩,빛샘현상) : 무결점 구매시 제품 구입일로 부터 1개월 이내 발생시 Panel 교환
         (결점제품 또는 구입1개월 이후는 교환불가)
         (단, 6.1에 적용하지 않은 예외의 Model도 있으며, 무상처리 기간내 교환처리시에는 PANEL에 스크래치등 제품에 이상이 없어야하고,
          제품 구매영수증를 반드시 제시하셔야 합니다. )


3. 무상 A/S 적용

   1) 보증기간내에 정상적인 사용에서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고장 발생시.
   2) 제품의 기능향상 및 호환성 개선을 위해 당사에서 부품변경 및 부품추가 발생시.
   3) 유상 A/S를 받은 날로부터 3개월내에 동일증상으로 A/S를 받을시.
   4) 무상서비스 : 구입 후 제품보증기간이내 고장이 발생 할 경우 적용 고장 발생 유형 보증기간이내 / 보증기간이후
       ※ 구입 후 7일이내 중요이상발생 시 제품교환
       ※ 동일하자로 3회까지 고장 발생시 무상수리 / 유상수리
       ※ 동일하자로 4회째 고장 발생시 제품교환 / 유상수리


4. 유상 A/S 적용

   1) 제품 보증기간이 경과한 후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고장 발생시.
   2) 제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천재지변(낙뢰, 침수, 화재 등등)으로 인한 고장 발생시.
   3) 제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사용자의 부주의로 및 과실로 인한 고장 발생시.
   4) 제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사용자의 임의적인 개조 및 변경시.
   5) 제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사용자의 잘못된 조립이나 규격외 제품 사용으로 인한 고장 발생시.
   6) 제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당사 A/S센터가 아닌 곳에서 수리 및 변경을 받은 경우.
   7) 제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소모품과 소모성 부품의 교환 및 마모로 인한 교환은 유상처리 됩니다.
   8) 중고 제품을 구입시에는 제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유상처리 됩니다.
   9) 제품손상이 심하여 재생 불가능한 경우. (침수, 화재, 부식이 심한 경우, 임의적 분해 변경의 경우)
   10) 제품번호(S/N)와 품질보증(MIC) 스티커 훼손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5. A/S 접수 및 처리 방법

   1) 당사에서는 모든 제품에 택배, 고객지원센터 방문를 이용한 A/S서비스만 지원되며, 
       초기 불량이(7일이내) 발생하였을 경우 7일내 A/S접수신청 접수분만이 교환 받으실수 있습니다.
   2) 택배 운임비용은 구입일로부터 30일 이내에 발생하는 문제는 제품의 불량으로 인정되어 당사에서 왕복 택배 비용을 모두 부담합니다.
      구입일로부터 1년간 택배 비용은 당사와 고객님이 반반씩 부담합니다.
      - 고객님께서 선불로 보내시면 당사에서도 선불로 보내며, 고객님께서 착불로 보내시면 당사에서도 착불로 보냅니다.
      - 1년이후 유상처리부터 고객님 전액 왕복택배비 부담를 합니다. 가급적 선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단, 택배사 이용시만 본사에서 운임비를 지불하며 그 외[용달, 퀵서비스 등..]에는 지불 하지 않습니다. )
   3) A/S접수시 택배를 이용하여 보내실 때는 성명, 주소, 연락처, 제품의 이상 증세를 적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A/S 무상 기간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고객님께서 구입하셨을 당시에 받으신 제품 구입 영수증 사본을 함께 동봉하여 발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영수증이 없을시에는 제조일로부터 A/S 무상기간을 적용합니다.
   4) 제품 발송시에는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을 견고하게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간혹, 포장이 잘 되어있지 않아 배송 중에 파손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품구입 후 Box및 포장재를 일정기간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
   5) 저희 고객지원센터로 직접 방문 시 고객지원센터에 업무 진행 여부 확인 및 상담원에 안내를 통해 즉시 서비스 가능 여부를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 재고가 없거나, 수리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발생함으로 상담원에 안내를 꼭 확인해주식 바랍니다. )
        - 제품 혹은 부자재가 없는 경우 최대한 빠르게 처리해 후 별도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6) 처리방법
        -A/S접수는 택배, 고객지원센터 방문접수를 원칙으로하며, 출장 A/S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 모든 A/S처리에 있어서 선조치 A/S는 불가능합니다.
   7) A/S 센터 운영시간
        - 평일 : 오전 10시부터 오후5시
        - 토요일 : 휴무 (5일제 근무 시행 공휴일및 국경일은 휴무)
        - 점심시간 : 오후 1시부터 오후 2시까지
        - A/S대표전화 : 070-4189-7777
          ※ 운영시간은 당사의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업무마감시간 30분전까지 접수가 가능합니다.
        - 업무시간 외에는 A/S접수 및 제품출고가 불가능합니다.
   8) 택배 보내실곳 A/S센타
        - 주소  : 경기도 김포시 금포로 485-22 삼부에센에셀
        - 받는 사람 :  (주) 큐닉스그룹 담당자
        - 전화번호 : 070-4189-7777
        - 참고사항 : A/S의뢰 제품를 보내실때는 성함, 연락처, 주소, 증상를 메모해서 제품內 필히동봉 해서 보내주시면 빠른 처리 가능합니다.

          ※ 상기 A/S규정은 한국소비자보호원의 소비자피해 보상규정에 의거합니다.


6. FHD 무결점 안내


[ 무결점 제품 ]

=기준사항=
■ BRIGHT DOT : 어두운 패턴의 패널 화면에 밝게 나타나는 점
    •R, G or B Dot 1ea : 정상처리
■ DARK DOT : 밝은 패턴의 패널 화면에 검게 나타나는 점
    •R, G or B Dot 5 ea 이하 : 정상처리

※ 중앙부(5번)에 Dot 1ea 이상 : 불량처리(무결점 제품의 BRIGHT DOT에 한함)
     – BRIGHT DOT : 전체 검정 바탕화면에서 바탕화면 색과 동일하지 않고 밝은 DOT
     – DARK DOT : 전체 검정 바탕화면에서 바탕화면 색과 유사한 밝지 않은 DOT
       ( 불량화소 식별 환경 – 조명 750Lux 이상, 모니터와 거리 45Cm 떨어져 식별 가능한 화소 )
       ( 처리기준 – 제품교체 : 제품 구입일로부터 15일 이내 )
     – 패널교체 : 제품 구입일로부터 15일 이후 ~ 1개월 이내
       ( 단, 제품 구입 후 제조번호 및 영수증 확인 시 교환 가능 )
       ( 패널 손상이 발생한 제품은 서비스 불가 )


[ 무결점이 아닌 제품 ]

=기준사항=
■ BRIGHT DOT : 어두운 패턴의 패널 화면에 밝게 나타나는 점
    •R, G or B Dot 4 ea : 정상처리
■ PARTIAL BRIGHT DOT : 서브 픽셀의 절반 크기 보다 작은 점
    •Partial Bright Dot 7ea 이하 : 정상처리
■ DARK DOT : 밝은 패턴의 패널 화면에 검게 나타나는 점
    •R, G or B Dot 9 ea 이하 : 정상처리

※ 불량화소 식별 환경 – 조명 750Lux 이상, 모니터와 거리 45Cm 떨어져 식별 가능한 화소
※ 처리기준 – 제품교체 : 제품 구입일로부터 15일 이내
    – 패널교체 : 제품 구입일로부터 15일 이후 ~ 1개월 이내
      ( 단, 제품 구입 후 제조번호 및 영수증 확인 시 교환 가능 )
      ( 패널 손상이 발생한 제품은 서비스 불가 )

※ 등외품, 리퍼 제품은 기준사항에서 제외됩니다.


7. QHD,UHD 무결점 안내


[  무결점 제품 ]

 = 기준사항 =
■ BRIGHT DOT : 어두운 패턴의 패널 화면에 밝게 나타나는 점
   •R, G or B Dot 1 ea : 정상처리
■ DARK DOT : 밝은 패턴의 패널 화면에 검게 나타나는 점
   •R, G or B Dot 3 ea 이하 : 정상처리

※ 중앙부(5번)에 Dot 1ea 이상 : 불량처리(무결점 제품의 BRIGHT DOT에 한함)
      – BRIGHT DOT : 전체 검정 바탕화면에서 바탕화면 색과 동일하지 않고 밝은 DOT
      – DARK DOT : 전체 검정 바탕화면에서 바탕화면 색과 유사한 밝지 않은 DOT
         ( 불량화소 식별 환경 – 조명 750Lux 이상, 모니터와 거리 45Cm 떨어져 식별 가능한 화소 )
         ( 처리기준 – 제품교체 : 제품 구입일로부터 15일 이내 )
      – 패널교체 : 제품 구입일로부터 15일 이후 ~ 1개월 이내
         ( 단, 제품 구입 후 제조번호 및 영수증 확인 시 교환 가능 )
          ※ 패널 손상이 발생한 제품은 서비스 불가


[  무결점이 아닌 제품 ]

 = 기준사항 =
■ BRIGHT DOT : 어두운 패턴의 패널 화면에 밝게 나타나는 점
   •R, G or B Dot 3 ea : 정상처리
■ PARTIAL BRIGHT DOT : 서브 픽셀의 절반 크기 보다 작은 점
   •Partial Bright Dot 7ea 이하 : 정상처리
■ DARK DOT : 밝은 패턴의 패널 화면에 검게 나타나는 점
   •R, G or B Dot 9 ea 이하 : 정상처리

※ 불량화소 식별 환경 – 조명 750Lux 이상, 모니터와 거리 45Cm 떨어져 식별 가능한 화소
    - 처리기준 – 제품교체 : 제품 구입일로부터 15일 이내
    – 패널교체 : 제품 구입일로부터 15일 이후 ~ 1개월 이내
      ( 단, 제품 구입 후 제조번호 및 영수증 확인 시 교환 가능 )
      ( 패널 손상이 발생한 제품은 서비스 불가 )

※ 등외품, 리퍼 제품은 기준사항에서 제외됩니다.


1.TV 품질보증의 제한사항 (유상처리 기준)

 

※ 다음의 항목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품질보증에서 제외되며, 품질보증기간이 남아 있더라도 AS 비용이 소요되는 경우 유상 AS 수리비가 청구됩니다.

    (유상 처리시 AS 수리비는 당사가 정한 처리 기준에 따릅니다.)

 

    1)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의 AS 서비스
    2) 소비자의 고의, 과실로 인한 고장 발생시(예 : 이물질 투입, 직간접적인 외부 충격에 의한 고장 및 파손)
    3) 소비자 임의 개조로 인한 고장 발생시(예 : 제품의 분해, 개조, 미 지정 옵션 및 소모품 사용)
    4) 공급 전원의 불안정으로 인한 고장 발생시(예 : 공급전원 상이, 접속기기 불량)
    5)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 발생시 (예 : 화재, 염해, 가스, 지진, 풍수해 등)
    6) 상위급 모델 혹은 신형 제품으로 대체되는 경우
    7) 소모성 부품에 대한 AS 요청

 

2. TV 유/무상 AS 처리 기준


TV 불량유형.jpg

 

※ 품질보증 제한 사항 유상처리에 해당되는 경우는 모든 AS 처리 기준에 우선하여 적용합니다.
※ 초기 10일 이내 불량의 경우 환불은 제품 구매처에 요청해야 합니다.
※ 품질 보증기간 이내이더라도 부주의나 과실 등 품질보증의 제한사항에 해당되는 경우 비용이 청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