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큐닉스] 브랜드만의
원천적인 기술 기반으로 제품을 기획합니다.


   < 조작방법 >
   

    1. TV모드에서 리모콘  “메뉴” 버튼을 누르신 후  “설정”을 선택하세요.
    2. “전원관리”를 선택하세요.
    3. “오프더작동끄기”에 시간이 설정되어있습니다.
        시간을 설정하시거나 불필요시 끄기를 선택하세요.


   위와 같이 기본적인 조작 후에도 이상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친절히 설명드리겠습니다.





1. 마우스 우측버튼을 클릭하여 AMD Catalyst Control Center를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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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내 디지털 평면 패널 항목에 등록정보(디지털 평면 패널) 항목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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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확장 모드 지정에서 이미지를 전체패널 크기로 조정으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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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의사항- 
    구입하신 모니터 사양보다 낮은 해상도로 게임을 실행 시 정상적인 모니터 해상도가 구현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마우스 우측버튼을 클릭하여 NVIDIA 제어판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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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디스플레이 항목에 바탕화면 크기 및 위치조정 항목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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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스케일링 텝에서 스케일링 모드를 종횡비에서 전체화면으로 변경 후 저장해 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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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의사항- 
 구입하신 모니터 사양보다 낮은 해상도로 게임을 실행 시 정상적인 모니터 해상도가 구현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QNIX 모니터는 스탠드형 방식을 기본으로 하고있습니다.


  2) 당사 일반적인 제품은 스탠드 목을 제거 시 벽걸이 암을 장착 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구매하신 제품의 메뉴얼을 참고 또는 당사 고객지원센터(070-4189-7777)
       전화주시면 스텐드 분리 및 암 설치를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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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선 어댑터의 올바른 사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어댑터를 다른 아답터와 겹쳐서 사용하시면 화재의 위험이 있습니다.
    2) 어댑터를 사용하시기 전에 비닐을 벗기고 사용해 주세요.
    3) 어댑터를 습기가 있거나 물기가 닿을 수 있는 창가에 두시면 화재의 위험이 있습니다.
    4) 어댑터를 전열기 또는 열이 발생하는 PC와 가까운 곳은 피하여 설치해 주세요.
    5) 어댑터는 밀폐된 공간 또는 전기선이 많은 곳이 아닌 환기가 잘 되는 곳에 설치해 주세요.


    위와 같이 사용환경을 고려하여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어댑터가 뜨겁다 ?"


   - 어댑터는 모니터 또는 TV의 소비전력에 따라 정격 허용치가 다릅니다.
   - 같은 12V 4A 라도 사용제품에 따라 제공되는 어댑터를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어댑터는 사용환경에 따라 열 발생이 심해질수 있으니 위 올바른 사용법에 따라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본적으로 어댑터에는 열이 발생 합니다. 또한 큰 화면일수록 어댑터의 열이 더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만일 어댑터가 너무 뜨겁다고 판단 되시면 고객센터 ☎ 070-4189-7777로 연락주시면 고객님의 불편을 덜어드리도록 신속한 대응을 해 드리겠습니다.






큐닉스 모니터 전제품은 아답터를 사용하여 220V를 12V로 변환하여 모니터로 전원을 공급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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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니터 전원이 안들어오거나 이상이 있을 경우에는 우선 다음 사항을 점검해 주세요.


      1. 전원이 안들어올 경우는 아답터에 전원등이 초록색으로 켜지는지 확인해 주세요.
      2. 아답터에 전원등이 들어오면 모니터쪽에 전원 연결이 잘 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3. 모니터 전원버튼을 누르면 모니터 전원등이 들어오나요?
      4. 전원등이 빨간색에서 초록이나 파란색으로 바뀌나요?
      5. 화면이 잠깐 켜졌다가 꺼지나요?


      위와 같은 증상을 살펴보신 후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보다 빠르게 대응하여 조치하겠습니다.

 

      ▶ 아답터에 전원등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 :
          혹시 다른 아답터(12V 4~5A)가 있으시면 임시로 교체하여 연결해 보세요.
          아답터 문제가 확인되시면 A/S 또는 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 모니터에 문제가 있을 경우 :
          저희 고객센터로 모니터를 보내주시거나 방문 해주시면 빠르게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 무결점 제품


기준사항 : 화면을 9등분하여 중앙부(5번) BRIGHT DOT 1ea 이상부터 불량
                  그 외 지역은 DARK DOT 5ea 이상부터 불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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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RIGHT DOT : 전체 검정 바탕화면에서 바탕화면 색과 동일하지 않고 밝은 DOT
      - DARK DOT : 전체 검정 바탕화면에서 바탕화면 색과 유사한 밝지 않은 DOT

   

      ※ 불량화소 식별 환경 – 조명 750Lux 이상, 모니터와 거리 45Cm 떨어져 식별 가능한 화소

      ※  처리기준  – 제품교체 : 제품 구입일로부터 1개월 이내
                             – 패널교체 : 제품 구입일로부터 1개월 이후 ~ 3개월 이내

      ( 단, 제품 구입 후 1개월 이내 제조번호 및 영수증 확인 시 교환 가능)
      ( 패널 손상이 발생한 제품은 서비스 불가 )



▶ 무결점 제품이 아닌 제품


기준사항 : 화면을 9등분하여 중앙부(5번) BRIGHT DOT 1ea 이상부터 불량
                 그 외 지역은 BRIGHT DOT – 4ea / DARK DOT – 1ea : 불량
                 그 외 지역은 BRIGHT DOT – 3ea / DARK DOT – 2ea : 불량
                 그 외 지역은 BRIGHT DOT – 2ea / DARK DOT – 3ea : 불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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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RIGHT DOT : 전체 검정 바탕화면에서 바탕화면 색과 동일하지 않고 밝은 DOT
     - DARK DOT : 전체 검정 바탕화면에서 바탕화면 색과 유사한 밝지 않은 DOT


    ※ 불량화소 식별 환경 – 조명 750Lux 이상, 모니터와 거리 45Cm 떨어져 식별 가능한 화소

    ※ 처리기준  – 제품교체 : 제품 구입일로부터 1개월 이내
                         – 패널교체 : 제품 구입일로부터 1개월 이후 ~ 3개월 이내

     ( 단, 제품 구입 후 1개월 이내 제조번호 및 영수증 확인 시 교환 가능 )
     ( 패널 손상이 발생한 제품은 서비스 불가 )


     ※  특정 모델은 기준사항에서 제외 됩니다. (SE/G/RP 등)

 



▶ 무결점 제품


   < 기준사항 >
    - BRIGHT DOT : 어두운 패턴의 패널 화면에 밝게 나타나는 점
                               • R, G, B DOT 1 ea : 정상처리
    - DARK DOT : 밝은 패턴의 패널 화면에 어둡게 나타나는 점
                               • R, G, B DOT 3ea 이하 : 정상처리




▶ 무결점 제품이 아닌 제품


   < 기준사항 >
    - BRIGHT DOT : 어두운 패턴의 패널 화면에 밝게 나타나는 점
                               • R, G, B DOT 1ea : 정상처리
    - PARTIAL BRIGHT DOT : 서브 픽셀의 절반 크기보다 작은 점
                                               • Partial Bright Dot 7ea 이하 : 정상처리
    - DARK DOT : 밝은 패턴의 패널 화면에 어둡게 나타나는 점
                           • R, G, B DOT 9ea 이하 : 정상처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