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News
[큐닉스] 브랜드만의
원천적인 기술 기반으로 제품을 기획합니다.

큐닉스의 또다른 브랜드 큐니케어, 공기청정기 제품 출시

차충환 2019.06.10 15:09 조회 50

큐니케어 에어큐-300’ 출시

- 큐닉스, 듀얼필터(헤파H13), PM1.0센서, 터치인터페이스, 4방향 실시간 오염도 LED

- 조도 감지 센서, 리모콘, APP지원, 360도 회전 바퀴

디지털 디스플레이 전문 중소기업 큐닉스그룹(www.qnixgroup.co.kr)

2019년을 맞이해 공기청정기 큐니케어 에어큐-300 (AIRQ-300)’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

KakaoTalk_20190327_232404943.png


이번에 출시한 공기청정기는 30평형 제품으로 기존의 다른 제품들보다 용량에서 큰 차이가 있다.

타사 제품들과 다르게 듀얼 필터 방식으로 공기청정이 1.5배가 더 빠르며, 초미세먼지를 99.9% 제거가 가능하다.

특히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에 의뢰해 4가지 항목의 유해물질 불검출 시험성적을 획득한 헤파H13 필터(6단계 에어필터링 시스템)’를 적용했다.

큐니케어 에어큐-300’에 사용한 내부 부품도 혁신적인 부품 구성으로 이루어졌다. 일본 센서 전문기업 ‘SHINYE’I사의 초미세먼지를 감지 할 수 있는 적외선 PM1.0센서를 적용했으며,

전 세계적으로 기술력을 인정받은 일본의 모터 전문 제조기업 ’NIDEC BLDC’ 모터를 탑재하여 정확한 환경 인식과 신속하고 빠른 미세먼지 제거가 가능하다.

큐니케어 에어큐-300’는 안전성, 편리성 등 다양한 기능들을 담고 있다.

우선, 안전설계로는 외부에 충격으로 제품이 넘어지는 일은 없도록 설계되었고, 상단 커버, 양쪽 커버 등 제품의 일부가 분리되면 자동으로 기능이 멈추도록 되어있다. 여기에 조도센서가 있어 특정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수면모드로 전환되도록 설계되었다.

제품의 모든 ABS 소재는 LG화학의 친환경 소재로 제작, 인체에 해로운 유해물질이 없으며, CA인증 기준치에 부합된 성능에 에너지 효율 2등급으로 전기 절약도 가능하다.

또한, 편리성으로는 실내에 실시간 공기 오염도를 감지해 공기청정 상태를 4방향에 LED등 색상으로 볼 수 있다. 원격 제어가 가능한 리모컨 기능과 거리 제한이 없는 스마트폰 앱 지원을 하고 있어 언제 어디서나 제품을 컨트롤 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여기에 이동이 쉽고 간편한 360도 회전 바퀴 장착과 직관적인 터치 방식의 인터페이스로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작동 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어떤 실내 공간에도 잘 어울릴 수 있는 라운드 디자인으로 설계를 하였다.

큐닉스그룹 관계자는 "사용 환경에 따라 남녀노소 모든 유저들에게 꼭 필요 사항을 적용한 다양한 제품들을 추가로 기획하고 있다.” 즐거움과 건강까지도 책임지고,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