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News
[큐닉스] 브랜드만의
원천적인 기술 기반으로 제품을 기획합니다.

깨끗한 공기가 건강의 시작입니다. "큐니케어 에어큐-100" 출시

큐니케어담당자 2019.10.15 17:08 조회 75

- 헤파 H13 복합필터, 6단계 에어필터링 시스템, 터치인터페이스, 실시간 오염도 LED

- PM1.0센서 , LG화학 친환경 ABS, 리모콘, APP지원


IT 전문 중소기업 큐닉스그룹은 공기청정기 시장 확대를 위해 신제품 큐니케어 에어큐-100(AIRQ-100)’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1212345677.png


기존에 출시한 큐니케어 에어큐-300 제품은 30평형 제품으로 거실 혹은 사업장에 최적화 된 제품이었다면. 새롭게 출시한 큐니케어 에어큐-100’ 제품은 아이들 방과

싱글족을 위한 원롬화에 최적화 된 제품이다.

큐니케어 에어큐-100’ 공기청정기는 기존의 에어큐-300’ 공기청정기의 성능과 기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외형만 축소한 제품이다.

특히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 4가지 항목의 유해물질 불검출 시험성적을 통과했으며, ‘헤파H13 필터(6단계 에어필터링 시스템)’를 적용했다.

또한, 생활 속에서 자주 발생하는 황사, 스모크, 집먼지, 진드기, 곰팡이 등 각종 세균과 바이러스, 박테리아를 제거해주며, 새집증후군, 생활 악취 등 알레르기성 항원까지 제거해준다.

여기에 적외선 센서(PM1.0)로 초미세먼지까지 99.9%까지 제거가 가능하다.

큐니케어 에어큐-100’는 고객들의 안전성과 편리성을 위해 여러 기능도 개선했다. .

우선, 제품의 외형은 LG화학의 친환경 ABS 소재로 제작해 인체에 해로운 유해물질이 없으며, CA인증 기준치에 부합된 성능과 제품의 필터 커버 일부가 분리되면 자동으로

기능이 멈추도록 안전 설계까지 되어있다.

편리성으로는 실내에 실시간 공기 오염도를 감지해 공기청정도 상태를 LED 3단계 색상으로 볼 수 있다. 원격 제어가 가능한 리모컨 기능과 거리 제한이 없는 스마트폰 앱 지원을 하고 있어

언제 어디서나 제품을 컨트롤 할 수 있도록 한글화 작업이 되어 제작되어 있다.

이동이 쉽고 간편하도록 좌우 손잡이가 있으며, 직관적인 터치 방식의 인터페이스로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작동 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어떤 실내 공간에도 잘 어울릴 수 있는

라운드 디자인으로 설계했다.

큐닉스그룹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항상 깨끗한 공기를 선사 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기획하고, 함께 건강한 삶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 할 것을 약속하겠다"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큐닉스그룹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www.qnixgroup.co.kr)